게시판 뷰
인천 서구, 서로의 문화를 잇는 서로이음축제 성료
첨부파일
[보도자료]인천 서구, 서로의 문화를 잇는 서로이음축제 성료.hwp
서로이음축제 사진 1.jpg
서로이음축제 사진 2.jpg
작성일
2022.10.25

인천 서구, 서로의 문화를 잇는 서로이음축제 성료 

 

 서구 곳곳에서 열린서로이음축제 성황리에 마무리 -

 

 

 

 

 인천서구문화재단(이사장 강범석)은 지난 10월 11일부터 23일까지 서구 곳곳에서 열린 제4회 서구생활문화축제-서로이음축제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. 


 이번 서로이음축제는 주민들의 자발적인 생활문화 활동 교류 및 소통으로 서로의 문화를 잇고자 인천서구문화회관, 청라블루노바홀, 검암경서생활문화센터를 비롯해 지역 유관기관과 적극적인 연계협력으로 회화마을 커뮤니티센터, 상생마을 복합커뮤니티센터, 가좌청소년센터 등 서구 곳곳에서 축제를 개최했고, 사전신청 등을 통해 참여한 총 30여개 생활문화 동아리 및 개인의 공연, 체험, 전시 활동으로 지역 주민들과 소통하며 뜨거운 호응 속에 마무리했다. 또한 일상 속 다양한 문화활동을 하는 동아리 연합공연과 폐막식을 동시 진행하며 제4회 서구생활문화축제-서로이음축제를 마무리했다.

 축제에 참여한 지역 주민은 “코로나로 인해 다양한 취미생활로 일상을 보내다가 모처럼 다 같이 즐길 수 있는 축제가 열려 좋았다. 그리고 서구 곳곳에서 축제를 보는 재미도 있었다.”라고 말했다. 또 이번 축제를 준비한 재단 관계자는 “올해 실험적으로 서구 곳곳에서 축제를 개최했는데 올해 함께한 생활문화 동아리를 포함해 내년엔 더 다양한 일상 문화를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는 다채로운 생활문화축제를 개최할 예정이다. 더 많은 주민분이 함께 할 자리를 마련하겠다.”라고 전했다.  

제4회 서구생활문화축제-서로이음축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인천서구문화재단 홈페이지(www.iscf.kr)에서 확인할 수 있다.
문의. 인천서구문화재단 문화도시센터 거버넌스팀 032-510-6091

바로가기